본문 바로가기
리뷰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리뷰

by 키달 2021. 4. 4.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 청소하기.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 심한 날에는 하루만 안 해도 바닥에 먼지가 쌓이는 게 느껴지는 것 같을 때가 많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직장인들에게 퇴근 후 매일 청소하는 건 너무나 큰 체력을 요하는 일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저는 그 귀차니즘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기 위해 로봇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싸기도 했지만 구매평이 엄청나게 많은데도 부정적인 구매평을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칭찬일색이라 크게 고민 없이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그 청소기는 바로 <에브리 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입니다.

1500개가 넘는데 평점이 5점인 상품이라니?!

 

포장박스

구매 날짜 : 21년 3월 29일
구매 가격 : 239.000원 (쿠팡 특성상 가격 변동이 계속 있기 때문에 장바구니 담아두셨다가 쌀 때 사시는 걸 추천)
별점 : ★★★★★

 

포장되어진 모습입니다. 이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이외에도 걸레 2세트와 걸레 붙이는 물통(?)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것들이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번 펼쳐서 보도록 하죠.

 

 

위쪽에 봉지에 걸레 2세트와 물공급키트가 함께 들어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ㅎㅎ

리모컨과 건전지, 충전기, 그리고 두장의 설명서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연두색 실리콘 브러시가 있는데 설명서를 읽어봐도 이것의 정확한 용도를 아직 잘 모르겠네요ㅋㅋ... 아마도 물공급 키트 청소용이겠지 하고 있습니다...

 

회색 걸레말고 연두색 걸레도 있는데 두 개다 사진을 찍었다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연두색 걸레는 찍지 않았네요.. 다시 찍으려고 보니 이미 너무 더럽혀져버렸...

설명서에 따르면 연두색은 극세사걸레로 닦임성이 우수하고 바닥에 물자국이 남지 않는 특징이 있고, 사진에 보이는 회색은 분섬사 걸레로 틈새 이물질 및 찌든 때 청소에 유리하다고 하네요.

두 개 다 써봤지만 사실 저는 크게 차이를 모르긴 하겠네요ㅎㅎ...;;

 

 

청소모드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리모컨을 통해서 모드 선택이 가능해요. 본체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도 청소 시작이 가능한데 이렇게 했을 땐 어떤 모드로 청소가 진행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마 자동청소 기능일 것 같습니다.

 

 

뒤쪽에 충전기를 연결할수 있는 구멍이 있고 그곳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설명서에 따르면 충전시간 약 100분/ 사용시간 약 100분이라고 하는데 한 시간 정도까지 돌려봤는데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사람들의 평이 되게 좋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돌리고 나서 보면 진짜 반짝한 게 깔끔해졌다는 느낌이 확연히 들었습니다. 물론 구석이나 조금 큰 사이즈의 먼지들이 완벽하게 제거되지는 않지만 마무리만 사람이 해주면 되니까 확연히 일이 줄어들더라고요. 

 

 

소리가 아주 작다고는 못하지만 일반청소기처럼 크게 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언제든 작동해도 무방할 듯싶네요.

퇴근 후 청소하는데 드는 체력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 싶다하시면 구매를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