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마사지 기계들 추천

by 키달 2021. 4. 23.

어버이날 되면 홍삼이나 각종 영양제 등 먹는 거 위주로 선물을 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먹는 건 일일이 잘 챙겨 먹는 게 은근히 귀찮기도 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잘 못 느끼기도 하는데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장기적으로 사용하고 사용하게 되면 즉각적으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마사지 관련 기계를 한번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1. 손마사지기

- 사람이 살면서 가장 많이 쓰는 신체부위가 손이잖아요. 아무래도 그래서 나이가 들게 되면 가장 아플 수밖에 없는 부위가 손인건 같아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선물은 손 통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인데요. 최근에 저도 선물해드린 건데 손마사지기가 있더라고요. 손을 넣고 작동을 시키면 손을 주물러주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온열 기능도 있어서 따뜻하게 마사지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냥 끼고만 있으면 되니까 드라마 보면서도 간단히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2. 파라핀 치료기

- 개인적으로 손 관련 선물이 좋다고 생각하는지라 이것도 손 통증 등에 도움이 되는 선물인데요. 손 문제로 진료를 받으면 병원에서 물리치료로 이러한 기계를 이용한다고 하는데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더라고요. 단순 손 통증으로 매번 병원에 진료받으러 간다는 게 번거롭기도 한데 이 기계 있으면 집에서도 매일 간단하게 치료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선물로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효과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3. 온열 복대

- 사람 몸의 핵심은 허리죠. 나이가 들수록 허리 통증을 느끼는 경우도 많은데요. 허리통증 있으면 복대 많이 차는데 온열 기능이 있는 복대 아시나요? 아플때 따뜻하게 해 주는 것만으로도 통증이 사라지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온열 기능이 있는 복대도 좋을 듯합니다. 보조배터리를 통해 열을 내고 온도조절도 대부분 가능하더라고요. 특히 겨울에는 그냥 허리에 차고 나가서 추우면 보온기능으로도 좋으니 한 번쯤 선물로 고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4. 눈마사지기

- 부모님께서 눈이 침침하다는 말을 자주 하시거나 눈의 피로감을 많이 느끼신다면 눈마사지기도 좋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시력도 떨어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눈의 피로를 잘 풀어주는 것만으로도 눈의 노화를 조금이라도 늦출 수 있습니다. 눈 관련 영양제와 함께 선물한다면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5. 다리 마사지기

- 하루 중에 손보다 더 많이 쓰는 부위가 다리입니다. 하루 종일 서서 일하시는 경우에는 특히 다리가 붓거나 통증이 있는 경우도 많죠. 여성분의 경우에는 손발이 차가운 경우도 많습니다. 그럴 경우 가장 좋은 건 다리를 전체적으로 주물러주거나 마사지해주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다리를 전체적으로 마사지해주는 기계는 어떨까요? 회사 제품에 따라서 다리 외에 허리, 팔 등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어서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6. 마사지 건, 저주파 치료기

- 특정부위보다 전체적인 마사지를 하고 싶다면 마사지기나 저주파 치료기도 좋습니다. 한창 유행했던 시기가 있어 집에 하나씩쯤은 있지 않을까 하는 기계들이지만 혹시 아직 선물하신 적이 없으시다면 한번 선물해보세요.

 

 

 

이상 어버이날 선물로 괜찮은 마사지기계들 알아보았는데요. 소개해드린 기계들 대부분이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손으로 쓴 편지와 카네이션 한송이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보름 정도 남았지만 선물은 미리미리 알아보고 주문해야 한다는 것 아시죠? 

댓글